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8일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 바로 확인하고 선물까지! 해커스토익에 ‘기대만발’

취준생 K군은 지난 2월 14일 토익시험이 끝나자마자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을 방문했다. 평소 토익자유게시판을 자주 방문하던 K군은 토익 관련 질문글이 올라오고 댓글도 활성화된 게시판을 통해 토익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얻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K군은 “토익독학 시 모르는 문제는 질문을 하고, 댓글을 통해서도 많이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K군은 시험 직후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총평 강의를 통해 당일 토익시험에 대한 난이도를 비롯한 전반적인 사항까지 파악하고 있다. 2월 28일 토익시험을 앞둔 K군은 “해커스 토익 풀서비스를 통해 시험 당일 토익정답까지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은 매월 토익 응시자를 위해 시험 전 토익 적중 예상특강부터 시험 후 빠른 정답확인까지 가능한 ‘토익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월 28일(일) 토익시험일에도 응시자들의 빠른 토익 졸업을 돕기 위해 각종 토익시험 관련 콘텐츠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먼저 토익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해커스토익 내 업데이트된 ‘토익 적중 예상특강’과 ‘2월 모의토익’을 통해 최종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다. 특히 김동영/한나/박가은/강소영/남강현/조성재/전미정/전신홍/케일리설 등 해커스 토익 영역별 스타강사진의 핵심개념 총 정리와 문제풀이 스킬을 확인할 수 있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매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할 만큼 인기가 높다.

2월 28일 토익시험 직후에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음성/텍스트/영상 총평 강의가 업데이트된다. 총평 강의를 통해 시험 당일 토익정답과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빠르게 확인하고, ‘토익점수 환산기’로 자신의 토익점수까지 미리 가늠해 볼 수 있어 응시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아울러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토익 논란문제, 총평 강의 등 콘텐츠 업로드 시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권’도 제공해 신청자 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토익시험 당일에는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와 ‘게시글쓰기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토익 응시생을 위한 각양각색의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특히 토익시험 당일 딱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는 룰렛을 돌리기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카드 3만 원’, ‘해커스인강 30% 할인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 내 토익 전문 커뮤니티인 ‘토익 자유게시판’에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토익 자유게시판은 토익공부방법과 시험후기 등 토익 관련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으며, 시험 당일에는 ‘abcd 정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토익 풀서비스만 이용해도 5월 신토익 전 빠른 토익 졸업이 가능하도록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콘텐츠만을 담았다”며 ”공부에 지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의미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