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쿠 드라마 태양의후예 협찬 사은품증정 이벤트 진행

24일에 방영되는 태양의 후예와 지난 2015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주방가전 부문 대상을 받은 ㈜오쿠가 함께 한다.

㈜오쿠는 “건강한 사람들이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는 기업철학으로 2003년 설립 이후, 건강요리와 건강식품을 모두 만들 수 있는 오쿠 중탕기를 출시하여 국내 홈쇼핑에서 대히트를 기록했다.  현재까지 300만대의 판매를 기록하며 국내 가정용 중탕기 분야에서 10년 이상 독보적인 1위 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2015년, 프리미엄 브랜드 주방가전 부문 대상을 받아 주방가전 명품의 이미지를 착실히 쌓아 나가고 있다. 또한 제 5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백만 불 수출탑을 수상해 해외에서 ㈜오쿠 브랜드가 확실히 자리매김 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오쿠가 중국에서 태양의 후예와 관련하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오픈 며칠 만에 48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면서 중국 내에서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최초로 한, 중 동시방영을 앞둔 태양의 후예와 ㈜오쿠가 함께함으로써 중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서로 상생하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큰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오쿠쇼핑몰에서는(http://shop.ocoo.co.kr/) 방영 24일부터 종영까지 오쿠 중탕기를 사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89,000원 상당의 오쿠 티타늄프라팬 6종세트와 게르마늄내솥을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