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 직수타입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얼음정수기 결합 냉장고도 선봬


LG전자가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直水)타입을 적용한 ‘퓨리케어 정수기’와 상냉장 · 하냉동 타입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17일 독자 개발한 인버터 컴프레서와 업계 처음으로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활용해 ‘순간 온수 플러스’ 기능을 탑재한 퓨리케어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IH는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환시키는 기술로, 이를 이용할 경우 원하는 온도의 온수를 바로 제공할 수 있다. 

독자 개발한 인버터 컴프레서와 업계 처음으로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활용해 ‘순간 온수 플러스’ 기능을 탑재한 퓨리케어 정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퓨리케어 정수기의 가장 큰 특징은 직수타입이란 것이다. 물탱크(저수조)가 없는 직수타입은 이물질이 생길 우려가 없어 더 위생적이다.

이 제품은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을 35% 이상 높여 한 달 사용 전기료 부담을 절반 수준으로 낮춰준다. 기존 정수기 사용 고객들의 불편함도 줄었다. 업계 최초로 3단계 온수 온도를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은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 ▷커피를 위한 85℃ 등 가족들을 위한 맞춤형 온수를 제공한다.

LG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설치환경을 고려해 업계 최초로 퓨리케어 정수기를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출수구와 받침대가 180도 회전할 수 있어 제품을 설치하는 경우는 물론 정수기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편리하다. 또 제품의 폭이 17cm로 동급 제품 중 가장 얇다. LG전자는 기능에 따라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 색상에 따라 실버와 화이트로 각각 운영한다. 냉정수기는 이달 18~21일 중에 냉온정수기는 3월 중 순차 출시한다. 냉정수기는 3년 약정 기준 실버제품과 화이트제품의 월 사용료가 각각 3만5900원, 3만3900원이다. 냉온정수기는 실버제품이 3만8900원, 화이트제품이 3만6900원이다. 

윤재섭 기자/i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