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 2016학년도 신입학 추가 모집

2016학년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전형,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에서 결원 발생으로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추가모집 원서 접수는 오는 2월 19일(금)부터 2월 21일(일)까지 단 4일간만 진행된다. 고사장은 2월 21일(일) 게시되며, 면접 고사는 2월 22일(월)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세무회계학과는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들의 평생 학습을 위하여 주간 학과와는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입학생 전원에게 학비 부담 완화를 위해 졸업 시까지 재직자 경력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한편,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기업의 회계 보고 환경 및 세무 의사 결정과 관련한 여성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한 학과이다.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이라는 목표 아래 기업 경영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회계와 세법 지식을 함양하며, 높은 도덕성을 갖춘 여성 인력들을 대상으로 세무회계 담당자가 갖춰야 할 교양과 전문성을 배양시켜 전문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교육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원서 접수 기간 중 등록 포기자가 발생하면 선발 모집 단위 및 모집 인원이 추가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ipsi.dongduk.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