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샘킴, 케이윌-정기고-브라더수 "우리는 요리하는 요섹남 F4"
로맨틱 쉐프 샘킴이 케이윌, 정기고, 브라더수와 함께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스타쉽 보컬 3인 그리고 쉐프 샘킴이 함께한 '요리 좀 해요' 뮤직비디오 현장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샘킴, 케이윌, 정기고, 브라더수, 요섹남4 !"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샘킴은 뮤직비디오 촬영중 케이윌, 브라더수, 정기고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유의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요리 좀 해요'는 지난 14일 공개돼 올레뮤직, 엠넷닷컴 등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자신이 사랑하는 한 사람을 위해 평생 다정한 사람이 되겠다는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요리하는 남자’란 재치있는 콘셉트에 맞춰진 노랫말, 음악, 영상이 듣고 보는 재미를 전달한다.

'우리 사랑도 맛있게 요리하겠다'는 네 남자의 다채로운 보컬은 부드러운 멜로디와 가사를 더욱 따스하게 전달한다. 재료가 좋으면 별다른 조리 없이도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것처럼, 담백한 하모니가 제 역할을 충실히 해낸다.

이 곡은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제피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고,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프로듀싱한 원영헌, 동네형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요리 좀 해요' 뮤직비디오속 샘킴과 케이윌, 정기고, 브라더수는 각각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하는 남자로 분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퓨전 한식 레스토랑 '로즈키친'과 샘킴의 레스토랑인 '보나세라'에서 직접 촬영한 감각적인 영상은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요리 좀 해요' 뮤직비디오'는 넬 '스타쉘', 배치기 '닥쳐줘요', 송지은 '쳐다보지마', 스윙스 '불도저', 버벌진트 '희귀종', 효린 주영 범키의 '러브라인' 등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소속 임석진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타쉽 훈남 보컬사단 케이윌, 정기고, 주영, 브라더수가 함께한 '요리 좀 해요'는 공개 직후 전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여평구 이슈팀기자 /hblood7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