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치앤코, 새로운 비전 담은 New CI / 비전선포식 개최

- 대한민국 대표 GA, ㈜리치플래너컨설팅이 ㈜리치앤코로 사명 변경과 새로운 비전 선포
- 다양한 보험을 스마트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모바일 UI 대폭 개선

 


편리하고 합리적인 보험 가입 트렌드를 제시해 온 대표적 보험 독립판매대리점(이하 GA: General Agency)인 ‘㈜리치플래너컨설팅’(대표이사 한승표)이 ‘㈜리치앤코’로 새롭게 사명을 변경하고 2월 2일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이날,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가진 New CI / VISION 선포식에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보험 가입’ 이라는 개념을 리치앤코만의 브랜드와 서비스로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영업 채널 확충, 빅데이터를 활용한 O2O 서비스 런칭 등을 통해 보험에 IT의 옷을 입히겠다는 전략을 공개하고 자체 브랜드를 바탕으로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아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최근 들어 보험상품은 폭발적으로 늘어났지만, 복잡한 상품 구성과 판매 정책으로 막상 고객은 본인에게 필요한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하기 어려웠다. 전문 상담원 조직과 대면 설계사 조직을 두루 갖춰 보험 비교 분석부터 재무설계까지 고객의 충실한 조력자로 성장해 온 ㈜리치앤코는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전면 개편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선보였으며, 꼭 필요한 보험을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더 고도화해 갈 예정이다.

㈜리치앤코 전략마케팅부문 남상우 상무는 “(주)리치앤코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은 보험을 더 이상 ‘판매’가 아닌 ‘서비스’로 관점을 바꾸겠다는 선언” 이라며, “단순 검색이나 신뢰할 수 없는 권유 대신,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찾아줄 수 있는 생활 필수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금번 사명 변경을 대내외로 알리기 위해, ㈜리치앤코는 2월 2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MC 오상진 및 초대가수 인순이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0여명의 업계관계자와 임직원들이 모여 "New CI / VISION 선포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리치앤코 (대표이사 한승표, www.richnco.co.kr)은 2006년 설립 이후 국내 30여개의 보험회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들이 보험을 편리하게 비교하여 가입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왔다.
국내 30여개 보험사와의 네트워크, 500여명의 전문 상담원(TM)과 2,500여명의 대규모 대면 설계 인력(FP)으로 보험 GA업계의 떠오르는 대표 사업자이다.
보험 비교 뿐 아니라, 개인 및 기업 재무컨설팅을 통해 종합금융서비스 기업을 지향하는 ㈜리치앤코는 2015년 12월 ㈜리치플래너컨설팅에서 ㈜리치앤코.로 사명을 변경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금융서비스 회사로서의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서소문에 본사가 있으며 역삼동에는 대면설계 조직의 본사가, 전국에 100여개의 지점과 총 3천 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휴대폰 유통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리치앤코의 새로운 CI는 보험이 고객의 삶에 꼭 맞는 서비스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진 두 개의 서클로 이루어져 있는데, 왼쪽 채워진 원은 보험 설계의 니즈가 있는 고객(Customer Circle)을, 오른쪽 큰 원은 리치앤코만의 현명한 제안(Wise Circle)을 의미한다. 이 두 개의 원이 결합할 때, 현명한 금융생활을 영위한다(Perfect Circle)는 의미이다. 이 밖에 부와 명예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강한 옐로우(리치 옐로우) 컬러와 지혜와 풍요를 상징하는 올리브(와이즈 올리브) 컬러를 사용하여 ㈜리치앤코의 새로운 핵심가치를 표현 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