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포피부과 휴먼피부과 김포점 개원

전국에 네트워크지점을 둔 휴먼피부과가 3월 중순 김포 한강신도시에 오픈한다. 피부과전문의가 부족한 김포한강신도시 주민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휴먼피부과는 강남본점을 중심으로, 송도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 동탄신도시 등 주요거점 10개 도시에 분점을 가지고 있으며 품격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휴먼피부과는 4층 전용 120평 공간을 단독으로 사용하여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김포휴먼피부과에는 엑시머레이저를 비롯한 최신의 의료장비가 도입되어, 백반증, 건선 등 난치성피부질환뿐만 아니라 색소질환, 여드름 등 피부미용, 치료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휴먼피부과는 10개 지점의 피부과전문의들이 연구와학술활동을 통해, 최신의 의료수술기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레블라이트, 젠틀맥스, 브이빔 등 최고의 의료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휴먼피부과 김포점을 맡게될 류동진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을 수료하였으며, 국립암센터피부과장, 오라클피부과 여의도점, 휴먼피부과 청라점 원장을 역임하였다.

류동진 원장은 "피부과전문의가 없는 곳에서 함부로 치료를 받거나 시술을 받았다가 부작용을 겪는 경우가 많다. 비용이 저렴한 곳을 찾기보다는 반드시 피부과전문의가 있는지 확인하여야한다. 피부과전문의, 최신의 레이저 장비, 숙련된 노하우가 치료성공의 지름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휴먼피부과는 3월 중순에 장기동 1911-5번지 화사랑 화로구이건물 4층에 개원할 예정이며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개원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전화번호: 031-992-335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