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픽스인터내셔날㈜, 강남 유명 성형외과 2곳과 양해각서 체결

픽스인터내셔날㈜ (대표 김인근)의 메디칼사업부는 에이블성형외과의원(원장 이진규, 조우성) 및 셀라 성형외과의원(원장 김융수)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픽스인터내셔날㈜ 메디칼사업부가 판매 중인 필러제품, ‘아쉬12’는 미국식약청(FDA)과 유럽(EDQM)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인 일본 시세이도사의 고퀄리티원료를 사용하며 여러 나라 피부과 및 성형외과의사들과 필러전문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NSH 3Tech 인 고순도정제기술과 특수한 배합기술을 개발하여 안전성과 지속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에이블성형외과의 조우성 원장은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 선정 2006년 올해의 전문가(성형외과학 부문). 미국 국제인명기구 선정 2005/2006년 21세기의 위대한 지성(미용성형외과학 부문)에 선정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성형외과 전문의이다.

셀라성형외과의 김융수 원장 또한 2007년 미국 국제인명기구(ABI) 명예 친선대사 임명 및 2006년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 성형외과 부문 국제전문의에 임명된 성형외과 전문의이다.

픽스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쉬12’ 필러의 우수성을 국내 및 해외에 소개하고 전문의의 실제 진료현장에서의 사용 경험을 활용하여 ‘아쉬12’ 필러를 사용하는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더 큰 만족과 신뢰를 드릴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