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픽스인터내셔날㈜, 브로드웨이뮤지컬센터학원(BMC)과 양해각서 체결

픽스인터내셔날㈜ (대표 김인근)은 국내 유명 뮤지컬, 연기, 무용 전문 교육기관인 브로드웨이뮤지컬센터학원(원장 최영락)과 연예인 및 연습생 교육과 음반 제작 전반에 걸쳐 상호협력하기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픽스인터내셔날㈜은 지난 12월 중국 최초의 연예인 양성 시스템인 스타 인큐베이터를 운영하는 KLIPS와 연예인 양성을 위한 교육 시스템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하는 등 중국에 한국식 연습생 교육 시스템과 노하우의 수출을 진행 중이다.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계에서는 중국 내 한국 연예인들의 높은 인기의 비결이 한국의 연예인 양성 시스템에 있다고 판단하여, 한국식 연예인 양성 시스템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 도입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로드웨이뮤지컬센터학원(BMC)은 전문 강사진과 해외 유명 아카데미와의 연계수업을 통해 다수의 대회와 오디션의 입상자 및 합격자를 배출하여 브로드웨이뮤지컬센터학원만의 교육 노하우와 시스템을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픽스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기존의 픽스인터내셔날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의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브로드웨이뮤지컬센터학원(BMC)의 연예인 지망생들에 대한 교육 노하우라면 한층 높은 수준의 연예인 교육 시스템과 콘텐츠를 원하는 중국인들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