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리어 양성사관학교, 호주 명문 블루마운틴호텔학교 입학설명회,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

 

오는 1월 16일(토)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호주 블루마운틴호텔학교 입학설명회’에서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경영대학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호주 블루마운틴 호텔학교는 호주, 미국, 중국, 스페인 그리고 스위스 등 세계적으로 유명 호텔경영대학을 운영하고 있는 미국의 로리어트 재단(Laureate)에 소속되어 운영 중이다.

1991년 개교하여 현재까지 전 세계의 유명 호텔과 호스피탈리티 분야에서 수 많은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며, 호텔학교 순위에서 호주 내 1위, 전 세계 8위에 랭크 된 최고의 호텔경영대학교이다.

호텔을 그대로 옮겨 놓은 캠퍼스에서 생활을 하게 되며, 실습 중심을 통한 수업이 진행된다. 학사과정 동안 1년은 의무적으로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되며, 기숙사 생활도 호텔처럼 생활을 하게 된다.

또한 학사과정에 유급실습이 포함되어 있어, 학교를 다니면서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호주 블루마운틴 입학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미래 호텔리어를 꿈꾸는 분들에게 가장 궁금해 하는 학비, 유급실습과정, 졸업 후 취업 현황 그리고 졸업 후 진로, 호주 졸업생 비자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 해 줄 예정이다.

블루마운틴 호텔학교의 한국 공식 입학 지원처이자, 최우수 파트너 상을 수상한 유학스테이션에서 이 행사를 공동으로 주최하여 진행할 것이다. 학생들과 학교 담당자와의 원활하게 의사소통이 되도록 중간에서 도움을 줄 것이며, 추후 호주유학을 위한 학교입학신청부터, 비자신청 등 호주 현지 생활까지 모두 관리를 해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학스테이션 홈페이지 (www.studyinaustralia.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