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 제3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웨딩홀, 예물, 한복, 신혼여행 준비까지 한 번에 준비 가능

모든 게 처음인 예비부부에게는 웨딩홀 계약부터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 준비가 어렵고 막막하기만 하다. 보다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많은 발품을 팔아야 하는데,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는 과정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따라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는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제3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3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통해 엄선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웨딩홀 등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결혼 비용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웨딩홀 상품의 경우 최대 50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원스톱 결혼준비가 가능한 웨딩패키지 상품은 최대 50만원 할인, 멤버십 카드 이용 시 추가 1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복 상품의 경우 최대 40% 할인을 제공하며 예복 계약 시에는 하의, 베스트 50% 할인 혜택을, 예물 상품 또한 세팅비 최대 15% 할인, 커플링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식 준비는 물론 신혼여행 준비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신혼여행지로 하와이를 선택할 경우 최대 150만 원 할인혜택을, 동남아를 선택할 경우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조기항공 특가 추가할인, 리조트룸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과 허니문 스냅앨범, 화장품세트&파우치 선물 증정 등의 혜택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앤 결혼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는 더욱 풍성한 결혼 준비를 돕는다. 1시간마다 진행되는 게릴라이벤트를 통해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 정장, 신랑 맞춤 코트, 루이비통 명품백, 코헨 고급원목 콘솔 등 다양한 혼수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업체부스 별로 스티커를 모아 진행하는 빙고게임 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방문자에게는 마스크시트와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 동부생명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방문자에게 기펠 15L 전기오븐, 와이드그릴, 수아비스 바디2종, 자아레티 핸드블렌더와 냄비 3종 중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테디베어와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계약자에게는 필립스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다리미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체험 이벤트도 예비신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화보에서만 볼 수 있었던 청담동 최고 헤어샵 메이크업과 헤어 시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 영상 스튜디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모든 게 막막하고 어려운 예비부부들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업체 상품들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제3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3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1월 9일(토), 1월 10일(일) 총 이틀간 3호선 학여울역 방면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