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연수, 인스타그램에 팬들 향한 신년인사에서 동안비결 팩 공개

배우 하연수가 팬들을 위해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신년인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하연수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 여러분, 해피뉴이어! 하지만 나이는 거꾸로 먹으면 좋겠어요."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연수는 변함없는 베이비페이스와 함께 “요즘은 이걸로”, “마스크림 부탁해”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동안피부의 비결인 디어패커 마스크림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연수는 한 손에 디어패커 마스크 팩 크림을 들고 코에 마스크림을 바른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초근접 셀카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이 윤기가 도는 뽀얀 피부와 굴욕 없는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맑고 또렷한 눈망울과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뉴피부!”, “이 언니 세상 혼자 사나요”, “하연수 베이비페이스는 건재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많은 네티즌들이 “저도 마스크림쓰면 언니처럼 예뻐질까요”, “꼬북이의 미모비결”, “언니 믿고 저도 마스크림 주문했어요” 등 하연수가 선보인 디어패커 마스크림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배우 하연수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 및 주류 모델 발탁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