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믿음과 신뢰로 서비스하는 중고카메라 전문몰 럭키카메라

즐겁고 아름다웠던 순간을 추억 속에 오래 간직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을 찍는다. 그래서일까? 행사장이나 유명 관광지에 놀러 온 사람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열심히 기념사진을 찍는다. 더욱이 요즘은 모두가 갖고 있는 휴대폰에 카메라 기능이 있어 장소와 때를 불문하고 사진을 찍을 정도로 생활화됐다.

그러나 정말로 오래 간직하고 싶은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휴대폰으로는 한계가 있다. 그래서 카메라를 사려고 가게에 가보면 종류도 다양하고 또 그 가격도 만만치 않아 선뜻 결정을 하지 못한다.

이렇게 카메라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이나 종류 때문에 고민하는 하는 사람들의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곳이 중고 카메라와 그 부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럭키카메라이다.

2008년 설립된 중고카메라 전문몰인 럭키카메라는 철저한 검수와 함께 정품AS센터를 거친 최상품의 중고 카메라, 중고 렌즈, 중고 캠코더와 각종 카메라 악세사리를 신품 가격의 반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매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6개월간 무상A/S를 해주고 있으며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제품수령 3일 이내에는 100% 교환을 해주고 있다.

럭키카메라는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면서도 끝까지 책임지는 믿음과 신뢰로 서비스하면서 사진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나 전문사진동호인들에게 착한 가게로 소문이 나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럭키카메라에서는 중고 카메라 매각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던 사람들이 성능이 향상된 카메라로 바꾸려고 할 때는 사용하던 중고 카메라나 중고 DSLR, 중고 미러리스 매입도 전국에서 최고 가격으로 해주고 있다. 물론 중고렌즈 매입도 한다.
특히 카메라나 렌즈를 바꾸기 위해 카메라를 매각하는 사람에게는 고객이 가지고 있던 카메라나 렌즈의 가치를 현금으로 보상받아 최대 9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도 하고 있다.

더욱이 중고 카메라나 중고 렌즈를 매각하려는 고객이 매장 방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24시간 출장매입도 가능하며 전화를 통한 문의와 상담 후 택배를 통해서도 매각할 수 있다.

특히 럭키카메라에서는 중고제품만이 아니라 신품 DSLR, 신품 미러리스 카메라, 신품 렌즈, 신품 악세사리 등 다양한 특가상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사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는 럭키카메라의 매입 및 매각 문의는 전화(02-3424-2488)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