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 컨벤션센터 지원시설(상업)용지 민간사업자 공모
[헤럴드경제=박정규(수원)기자] 경기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경기 남부권 MICE산업의 거점 역할을 담당하게 될 수원컨벤션센터의 지원시설(상업)용지에 대한 민간사업자를 공모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광교신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건설 및 수익성과 공공성이 조화된 계획적 개발을 유도해 업체를 선정하기위해서다.

해당 토지는 일반상업용지로 쇼핑․호텔․업무시설 등을 건립할 수 있다. 공급예정가격은 1887억원이다. 사업신청자가 제안하는 사업계획과 가격을 평가해 공급대상자를 선정하는 사업자공모 방식으로 공급한다.

현재 수원시는 국제회의 지원에 필요한 필수시설을 포함해 국제회의복합지구지정과 관광특구도 계획중이다.

시는 수원컨벤션센터 준공시기인 2018년에 필수지원시설이 동시에 준공돼 컨벤션센터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모공고는 수원시청 홈페이지(http://suwon.go.kr) 및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gic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공고일(2015.12.31)로부터 3개월이다. 시는 현장설명회를 거쳐 4월1일까지 공모신청서 접수를 받고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후 4월 말경 사업협약 및 토지매매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창조사업과 컨벤션건립팀(031-228-2971)로 문의하면 된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