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혜리 옷 사고 기부하자” …스테이션3 ‘다방’ 경매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부동산 중개 어플리케이션 ‘다방’을 서비스하는 ㈜스테이션3가 자사의 홍보 모델 혜리 의상을 판매하는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혜리와 함께 기부하고 기분 UP!’ 경매 이벤트는 이날부터 1월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광고 속 혜리가 입었던 의상 3종을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본인의 입찰 가격을 다방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혜리와 경매 낙찰자의 이름으로 어린이 재활병원 푸르매재단에 기부된다. 낙찰 받은 인원에게는 의상과 함께 광고 속 혜리가 입은 사진과 친필 사인이 제공되며, 경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혜리 포스터와 2016년 달력, 대형 혜리 X배너를 증정한다.

박성민 스테이션3 마케팅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작게나마 불우한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 며 “좋은 곳에 사용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다방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다방 공식 웹페이지(http://www.dabangapp.com/)와 다방 페이스북 페이지(http://bit.ly/1Ud6A0e)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