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대우전자, 스포츠 마케팅으로 프랑스 공략 본격화
[헤럴드 경제=서지혜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스포츠마케팅으로 프랑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12월 중순 진행된 프랑스 핸드볼 경기 ‘핸드스타게임 2015’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 자사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핸드스타게임은 프랑스 올스타팀과 외국인 선수팀 간 진행되는 핸드볼 경기로 파리 남동부 대형 스타디움 ‘벡시 옴니스포’에서 약 2만여 명의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개최됐다. 동부대우전자는 이 경기에서 가전유통업체 일렉트로 디포, 대형 할인점 르끌래르등 프랑스 주요 바이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기장 내부 광고와 전시 등을 통해 자사 제품을 알렸다. 특히 글로벌 플랫폼 냉장고, 세탁기 신제품, 레트로 디자인의 소형 냉장고, 전자레인지,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격상의 성과를 거뒀다.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12월 중순 진행된 프랑스 핸드볼 경기 ‘핸드스타게임 2015’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 내부보드광고를 통해 자사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는 프랑스 시장에서 실속형 제품을 앞세워 전자레인지 점유율 3위, 양문형 냉장고 점유율 4위를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프랑스 현지 관계자는 “이번 핸드볼 대회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주요 바이어들을 초청해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며 실질적으로 우호관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며 “앞으로도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