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3년 만에…클릭비 콘서트 화려하게 마무리
[헤럴드경제=이세진 기자] 1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클릭비의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클릭비는 지난 11월20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2월19일 대구, 12월 26~27일 부산까지 ‘클릭비 콘서트 7-3=7’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클릭비는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2분만에 전 석이 매진됐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요청에 대구, 부산 공연을 추가로 진행해 클릭비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했다. 

[사진=DSP 미디어 제공]


클릭비의 콘서트는 ‘환영문’을 시작으로 1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며 선보인 ‘리본(Reborn)’, ‘보고싶어’ 외에도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 ‘백전무패’ 등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줘 커다란 환호를 받았다.

팬들의 깜짝 이벤트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공연이 끝난 후 대기실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DSP 미디어 제공]


공연을 마친 클릭비 멤버들은 “정말 오랜만에 클릭비라는 이름으로 팬 분들 앞에 섰다”며 “너무나 감동적이고 아직까지 클릭비를 기억하고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들은 “13년 만에 7명의 멤버가 모두 모여 정말 열심히 준비한 무대인 만큼 팬 분들이 충분히 즐기고 만족스러워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 하현곤, 노민혁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된 클릭비는 1999년 데뷔한 1세대 아이돌로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꽃미남 밴드다.

jin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