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즈니, 겨울방학 맞이 캐릭터ㆍ앱 신상품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겨울방학을 맞아 캐릭터 상품, 동화책 앱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디즈니는 ‘마블 코믹스’ 히어로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노트ㆍ플래너를 출시했다. 기존의 화려한 ‘마블 코믹스’ 디자인을 가진 노트ㆍ플래너 외에도 파스텔톤 색상과 빈티지한 스티치 제본 등으로 성인 취향으로 만든 제품들이 눈에 띈다.

사무실 및 차량 내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한 BKW의 미키마우스 초소형 스틱 가습기도 전국 대형 마트 및 문구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디즈니 북카페’ 앱도 나왔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한 ‘디즈니 북카페’ 앱은 ‘겨울왕국’, ‘소피아’, ‘인사이드 아웃’, ‘빅 히어로’ 등의 디즈니 애니메이션부터 ‘카’, ‘토이스토리’, ‘디즈니 프린세스’, ‘미키마우스’ 등 친숙한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동화책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달 말부터 내년 1월에 걸쳐 진행되는 ‘디즈니 픽사 겨울 VOD 페스티벌’을 통해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VOD 콘텐츠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의 캐릭터 상품을 담은 ‘디즈니 럭키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SK브로드밴드 Btv, KT 올레TV, LG U+TV, 케이블TV VOD 및 네이버 N스토어, CJ 티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디즈니채널은 오는 26일을 ‘겨울왕국 데이’로 정하고, 1000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과 작품의 행복한 결말로부터 몇 달이 흐른 후 ‘안나’의 생일잔치에 일어난 일들을 그린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 등을 TV 최초 공개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