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막막한 창업의 타개책은 소자본 창업 ‘두드림치킨’으로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창업 아이템은 바로 치킨 프랜차이즈일 것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본사에서 물류시스템을 통해 재료를 적시에 배송할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조리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기에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꾼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치킨이 아무리 소비자의 수요가 많은 아이템이라 할지라도 지속적인 경쟁력을 보유하지 못한다면 시장에서 살아남기란 어렵다는 반응이다. 과열된 경쟁 상황 속에서 기반을 제대로 갖추지 못한 가맹점들이 속속들이 폐점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한 치킨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얻으며 호주 골드코스트점까지 개점을 마친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두드림치킨’은 고유의 경쟁력을 발판삼아 소자본 창업 강자로서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두드림치킨이 치킨 소자본 창업 강자로 우뚝 선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바로 두드림치킨만의 차별화된 메뉴에 있다. 통째로 튀겨내는 옛날통닭과 화덕피자의 조화가 인상적안 ‘조선통핏짜’ 메뉴는 두드림치킨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건강의 상징 쌀파우더를 입힌 무염지계육을 튀겨내 두드림치킨만의 특제 소스로 버무린 쌀통닭 역시 출시 초기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튀김과 볶음요리, 탕요리 등 여러 메뉴를 출시하며 치킨 외 안주로도 주류 판매량을 높이면서 고수익을 창출했다.

이와 더불어 두드림치킨만의 카페분위기의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두드림치킨은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각종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최근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며 진일보 소식을 알린 두드림치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두드림치킨에 대한 소자본 창업 문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dodream.c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