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유엠컬렉션 프랑스가구 ‘미셸페랑’으로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국내 프랑스가구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이유엠컬렉션(EUM Collection)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15홈테이블데코 페어에 참가해 오랜 준비과정을 거쳐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될 명품 프랑스가구 브랜드 미셸페랑(Michel Fetrand)을 소개한다.

이유엠컬렉션(EUM Collection)은 2002년에 설립되어 지난 15년동안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와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하여 시대적 흐름에 방해 받지 않는 전통적인 유럽 클래식 가구들을 한국시장에 꾸준히 선보여 왔으며 그 결과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럽 수입가구 전문업체로 성장할수 있었다.

고객과의 신뢰 및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프랑스, 포루투갈, 이태리의 원산지가 명확한 최고급 가구들만을 취급하며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 열정과 젊은 감각으로 감동과 추억을 느낄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명품 프랑스 가구브랜드 미셸페랑(MICHEL FERRAND)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1976년 프랑스 중서부의 작은 마을 Torcé에서 가구제작을 시작하여 진정한 프렌치 감성이 담긴 디자인을 그들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통해 고급스런 전통적인 프랑스가구로 재탄생 시키며, 현재는 전세계 30여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가구 회사이다. 

대량생산을 지양하고, 제품 제작 시 친환경 공정을 채택하여. 한단계 한단계에 30여년 이상의 숙련된 장인의 손을 거치며 완성도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진정한 프렌치 감성의 공간을 재연하는 다수의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From our family to yours” 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현재는 두 아들이 경영에 참여하며 미셸페랑만의 장인정신을 계승하고 있다.

이번 2015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미셸페랑의 노하우가 집약된 루이 15세, 16세를 모티브로 시대상을 반영한 '엘리제 (ELYSEE)'와 '메디시스 (MEDICIS)'를 한국시장에 첫 선보일 예정이다.

홈테이블데코페어는 12월 10일(목) 부터 코엑스 3층 C D홀에서 진행되며 12월 13일(일요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02-555-715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