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앤드 홈&라이프 스타일 수입 편집 쇼룸 BOE(보에), 홈테이블데코페어 참가

하이앤드 홈&라이프 스타일 수입 편집 쇼룸 ‘보에(BOE)’가 1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K. FAIRS와 까사리빙의 주최로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와 다이닝 공간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테마로, 덴마크 감성 가구의 대표 브랜드 ‘프리츠한센’, 거장 디자이너 핀율의 가구를 생산하는 ‘원컬렉션’, 전통적인 유리 제작 기법으로 모던한 유리 가구를 디자인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글라스 이탈리아’, 보헤미안 글라스의 전통을 이어가는 체코의 조명 전문 브랜드 ‘라스빗’ 의 가구 및 조명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2014년 10월 첫 선을 보인 보에의 쇼룸은 이국적인 붉은 벽돌 건물로 학동사거리 호림아트센터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2개의 건물로 이뤄져 있다. 보에는 기존의 퍼니처 쇼룸과는 다른 차별화를 두기 위하여, 세가지 셀렉션으로 디자이너 제품을 바잉하여 선보인다.

Furniture Collection은 기존의 가구 브랜드와 뉴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Life style Collection은 홈 액세서리 위주로 구성되어 특색 있는 유러피안 디자이너 컬렉션을 소개한다. Art Collection은 발굴되지 않은 디자이너와 작가의 작품을 선보여 보에 쇼룸 공간에 전체적으로 아티스틱 함을 더하였다.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 12월 10일 목요일 11시 00분부터 12시 30분(90분), 4시 30부터 6시 30분(90분)까지 두 타임으로 ‘Sweet-Art Deco’ 플라워링 클래스도 선보인다.

‘피오레윤’의 플라워 디렉터 최이윤씨는 보에가 수입하는 브랜드 ‘듀오 디자인’의 투명 아크릴 화병을 소재로하여 아름다운 꽃꽂이 방법들을 소개한다. 최이윤씨는 파리, 런던에서 플라워 디자인의 다양한 스킬을 마스터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오뜨꾸뛰르 작품을 제작하는 것이 특징으로, 보에에서 클래스당 선착순 30명으로 모집중이며, 참가비는 클래스 수강 비용, 재료 비용, 화병 모두 포함하여 16만원이다.

문의 070 8890 289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