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단기, 토익 최상위권을 위한 실전반 ‘숨마투스 토익’ 론칭

◆ 숨마투스 토익 ‘론칭 축하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영단기 최고난도 700제 무료 제공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오는 7일 최상위권 전문 토익 서비스 ‘숨마투스 토익’을 론칭한다.

외국어 학원 1위(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영단기의 숨마투스 토익은 영단기 강남학원 실전반 학습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토익 고득점 전용 학습시스템이다. 숨마투스 토익 연구소의 모든 노력이 집약된 서비스로, 모든 토익커들이 대한민국 토익의 중심인 영단기 강남학원 시스템을 토익인강으로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론칭을 기획했다는 게 영단기 측 설명이다.

숨마투스 토익 서비스는 토익 고득점 전용 학습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3차 검증 과정을 거쳤다. 첫 번째로 258명 학습자의 패턴을 분석해 20여가지의 신규 토익 학습 컨텐츠를 개발 및 기획했다. 이후 토익 최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8000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6490시간 동안 숨마투스 토익 서비스를 검증하는 2차 검증 단계를 가졌다. 마지막으로 실제 고득점자들을 대상으로 검증을 한 뒤 수정∙보완을 거쳐 토익 고득점 전용 학습시스템인 ‘숨마투스 토익’을 완성했다.

철저한 검증과정을 통해 개발된 숨마투스 토익 서비스는 영단기 강남 학원 시스템을 온라인에 적용한 ‘강남 LIVE 클래스’를 제공한다. 또 매일 100문제씩 40일 동안 4000개의 토익 문제를 풀며 약점 보완을 할 수 있는 ‘PT 4000제’와 토익 최신 유형과 실제 난이도로 중무장된 숨마투스 토익 모의고사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단기는 숨마투스 토익 론칭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숨마투스 토익 론칭일까지 영단기 홈페이지에 론칭 축하 댓글을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영단기 최고난도 700제를 무료 제공한다. 최고난도 700제는 중∙상 난이도로만 구성된 토익 문제풀이 교재로 지난 8월 진행된 무료배포에서 5000권 모두 마감될 정도로 최상위권 토익커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얻고 있는 교재다. 

영단기 숨마투스 토익 론칭과 론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숨마투스 토익 연구소 백기호 소장은 “숨마투스 토익은 최상위권 전문 토익 서비스로 숨마투스 토익 연구소의 모든 노력이 집결된 결과물이다”며 ”숨마투스 토익 서비스를 이용해 많은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 달성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론칭를 기획했으니 토익커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4, 2015 2년 연속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 최근 영단기는 ETS의 신토익 공식 발표 4시간만에 가장 빠르게 신토익 분석 및 전략을 내놓아 토익 응시생들에게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