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군 기저귀, 연말행사 ‘2015년 베스트 순간&에피소드 이벤트’ 진행

유아기저귀 대표브랜드 군 기저귀(GOO.N)가 각종 이벤트 행사로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15 베스트 순간&에피소드 이벤트’로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기억에 남는 순간이나 잊지 못할 에피소드를 소개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월13일부터 12월10일까지(1차), 12월11일부터 1월7일(2차)까지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한 해 베스트순간, 에피소드’가 담긴 사례를 댓글로 간단하게 소개하면 된다.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탁상용 달력’을 증정하고 그중 100명에게는 ▲순성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순성 만능멀티백 비플래디, ▲군기저귀 1박스, ▲순성 투스텝 유아용변기, ▲군기저귀 1팩, ▲제이타쿠 호시츠로션티슈,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당첨방식은 랜덤추첨이며 제세공과금이 발생될 경우 모두 업체가 부담할 예정이다.

아울러 연말대잔치 행사인 ‘군(GOO.N) 소문내기 이벤트’도 1월7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군 기저귀가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 내용을 개인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홍보한 뒤 작성된 URL을 인증하면 된다.

소문낸 URL 등록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VIPS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제이타쿠 호시츠 로션티슈, ▲스타벅스 음료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군 기저귀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행사로 많은 고객분 들이 참여해 한 해 동안 일어난 추억을 회상하며 푸짐한 상품도 받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군 기저귀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elleairgoo-n.co.kr)에 접속한 뒤 ‘이벤트’카테고리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