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 글로벌 기부문화 공헌 대상’, 티켓라이프 오승조 회장 및 myok.asia 문일순 대표 수상

티켓라이프 오승조 회장과 myok.asia 문일순 대표가 ‘2015 글로벌 기부문화 공헌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1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된 ‘제6회 글로벌 기부문화 공헌 대상’은 글로벌 경제위기를 맞아 계층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를 사회 전반에 뿌리 내리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티켓라이프 오승조 회장과 myok.asia 문일순 대표를 비롯해 각계각층의 총 47명이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대상을 수상한 오승조 티켓라이프 회장은 “액수는 달라도 마음의 가치까지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며, “이번 행사가 진정한 의미의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문일숙 myok.asia 대표 또한 “myok.asia의 이념 역시 기부정신과 맞닿아 있다”며, “갈수록 각박해지는 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아우르는 기업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켓라이프’는 QR코드를 내장한 전자상품권 유통 전문 업체로 자체 TCASH와 연동을 통해 실생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 선포식을 가진 후 베트남, 중국 등 해외시장으로 활발하게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myok.asia’는 중국어 ‘mymy’에서 따온 단어로 ‘사고 팔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최저가 컨셉을 표방하며 유통업계 일대에 혁신을 불러온 글로벌 쇼핑몰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의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