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엡손, 콤팩트 포토프린터 ‘픽처메이트’ 신제품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엡손이 가정에서도 고품질의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콤팩트 포토프린터 ‘엡손 픽처메이트 PM-401’을 9일 출시했다.

고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마트폰들이 줄이어 출시되면서 가정에서 다양한 크기로 고화질의 사진을 출력하고자 하는 수요를 겨냥했다.

‘엡손 픽처메이트 PM-401’은 사진 출력에 적합한 염료잉크를 사용하고 다중 잉크 분사 기술을 탑재해 최대 해상도 5760x1440 dpi의 고화질 사진까지 출력 가능하다. 다중 잉크 분사 기술은 이미지에 따라 잉크 방울 크기 및 잉크 방울 수, 잉크 분사 위치를 최적화해 최고급 사진 인쇄 품질을 재현하는 기술이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사진의 화질 손상 없이 다양한 크기의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장기간 보관도 장점이다. 미니 포토 프린터로 사진을 출력할 때 화질, 내구성 등은 포기해야만 했던 것과 달리 엡손의 ‘픽처메이트 PM-401’은 오랜 시간이 흐른 뒤에도 처음 출력한 것과 같이 변색 없이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엡손 픽처메이트 PM-401’은 최대 출력 사이즈는 A5 사이즈까지 커졌지만 제품의 부피는 기존 모델의 절반에 가깝게 줄어들었다. 영어사전 정도의 작은 크기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서랍 또는 책꽂이에 넣어둘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아졌다. 특히, 포토 용지와 일반 용지 모두 활용할 수 있어 사진 외에도 엽서, 봉투, 연하장 카드, 작은 크기의 지도, 요리 레시피 등 다양하게 출력할 수 있다. 


무선 출력도 가능하다. Wi-Fi, Wi-Fi Direct, 애플 에어프린트(Apple AirPrint),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Google Cloud Print)를 지원하고 엡손의 무선 출력 솔루션 ‘엡손 커넥트(Epson Connect)’의 어플, 이메일,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통해 사진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