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겟앰프드, 13주년 기념 이벤트?업데이트 4일부터 시작

㈜JUNEiNTER(대표 한성택)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액션 대전게임 '겟앰프드'의 13주년을 맞아 새로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JUNEiNTER 겟앰프드팀 김진호 PM은 “13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한 획기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 게임에 접속하면 전에 없던 환상적인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겟앰프드는 일본 사이버스텝과 국내 퍼블리싱 서비스를 하는 JUNEiNTER에서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제공해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게임이다. 800여개의 다양한 액세서리, 34종의 캐릭터가 자랑이며, 게임 내에 있는 스킨에디터를 이용해 나만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다. 스피드한 게임 진행 속도와 더불어 조작이 쉽고 다양한 캐릭터와 액세서리의 콤보도 이용할 수 있어 수 많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다.

이번 13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겟앰프드 업데이트로는 쌍수검 시리즈 중 하나로 ‘쌍수검 뇌전’이 출시된다. 이는 쌍검을 이용하고 번개를 자유로이 다루면서 고속의 쌍검술로 상대를 감전시키는 액세서리다. ‘쌍수검 뇌전’은 상점 구매도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쌍수검 뇌전의 메달’을 획득해 교환도 가능하다.

‘쌍수검 뇌전’ 출시를 기념해서는 ‘쌍수검 열화, 치랭, 뇌전’의 총 3개 세트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RM(리얼머니)으로 아이템을 구입 하면 VIP 마일리지를 금액에 비례하여 지급하고, 마일리지를 이용해 게임 내 ‘마일리지 샵’에서 또 다른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4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1, 3, 주, 년’ 쿠폰을 모아 ‘13주년 메달’을 만들고 게임 내 메달 샵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 13주년 축하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50명을 선정하여 ‘2015 액세서리 택1 권’을 지급하고, 11월 10일에는 겟앰프드의 생일 전용 이벤트도 열린다.

5일부터 24일까지 6일 동안 겟앰프드에 매일 출석하면 활활 타오르는 코디 액세서리인 ‘히트업 캔들’도 받을 수 있고, 13주년 기간 동안 대전모드와 챌린지 모드를 이용하면 각각 PTS 30%가 증가한다. 챌린지 전용채널에서 챌린지 모드 플레이를 하면 50%가 증가한다.

겟앰프드 13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벤트 및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juneinter.com)에 접속하면 더욱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