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가을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회원들이 따뜻한 가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뮤지컬 <파이어맨> (10쌍 초대)
우리 곁을 지키는 영웅, 소방관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파이어맨’은 소방관이 되기 위해 모인 훈련생들이 극한의 사고 현장에서 묵묵히 임무를 완수하며 어엿한 모습으로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어떤 도구도 없이 맨몸으로 건물이나 벽, 다리 등 지형을 통해 이동하는 파쿠르를 이용해 소방관의 파워풀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뮤지컬 파이어맨은 바로연 회원 10쌍(1인 2매, 11월 7일, 8일 중 택일)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4일 개별 통보할 예정.


▲ 연극 <옥탑방 고양이> (10쌍 초대)
열 번째 시즌을 맞은 이 연극은 인터넷 소설을 원작으로, 故정다빈과 김래원을 일약 스타덤에 올려준 드라마 ‘옥탑방고양이(2003)’로 더욱 유명하다.

볼수록 연애하고 싶어지는 연애지침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경상도 여자 정은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도시 남자인 경민이 옥탑방으로 동시에 이사를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바로연 회원 10쌍(1인 2매, 11월 13일 관람)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1일 통보할 예정.


▲ 뮤지컬 <달콤> (5쌍 초대)
뮤지컬 달콤은 인생 역전을 위해 로또 당첨을 꿈꾸는 청춘들의 삶을 달콤한 러브스토리와 코믹한 요소로 버무린 작품이다.
모태솔로인 ‘김득남’은 자신이 운영하는 도서 대여점에서 백수인 ‘탁태성’과 인생 한 방을 노리는 ‘백인기’와의 변함없는 하루를 시작한다. 어느 날 이들에게 찾아온 행운의 로또 당첨. 모태솔로인 김득남은 솔로 탈출을, 탁태성은 사랑하는 여인을 향한 멋진 고백을, 백인기는 화끈한 인생을 꿈꾼다는 로맨스 코믹 뮤지컬이다.

뮤지컬 <달콤>은 바로연 회원 5쌍(1인 2매, 11월 21일 관람)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 통보할 예정.


▲ 영화, 연극 <무비데이>
그 외에도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11월 13일~15일까지 방문 상담을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영화 예매권 또는 연극티켓(1인 2매)도 증정한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연극부터 새로운 인연과의 관계 진전을 위한 러브스토리 공연까지 마련되어 있다”며 “특히 연인과 함께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공연들을 함께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과 애정을 키워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문화이벤트 참가신청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홈페이지(www.baroye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