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벅스 2016 다이어리 by 몰스킨, 4가지 버전 살펴보니…
[헤럴드경제]스타벅스가 ‘스타벅스 2016 다이어리’ 를 출시했다.

30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800여 매장에서 ‘스타벅스에서 만나요’를 주제로 한 내년도 일정수첩(플래너)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의 새 플래너는 주머니 크기의 민트, 대형의 블랙·레드, 특대형 화이트 플래너의 4가지로 구성됐다.

또, 스타벅스는 월별 페이지에 그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하고 특정 임무를 부여해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고객에게 무료 음료, 음료용량 확대, 서비스 추가와 같은 혜택을 주는 ‘미션카드’도 담았다.

플래너 제작은 지난해처럼 이탈리안 수첩전문제작사인 몰스킨에서 맡았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6[사진=스타벅스 공식 블로그]

플래너는 행사 기간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토피 넛 라떼, ’헤이즐넛 크런치 모카‘, ’크리스마스 바닐라 티 라떼‘ 등 크리스마스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사고, e-스티커를 모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하지 않고 플래너를 직접 사려면 블랙과 레드 2종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7천500원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플래너를 담을 수 있는 주머니(파우치) 4종도 함께 제작했다.

특히 대형과 특대형 주머니 3종은 속주머니가 있어 필기구나 화장품 보관 등에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크기별로 7천∼1만1천원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해에 15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플래너 도장(스탬프) 찍기 행사를 오는 31일 종료한다.

12개의 도장을 모두 찍은 고객에게는 비매품으로 특별 제작한 그린 앞치마, 쌓기용 머그컵 2종, 머들러 2종, 로고 코스터 2종에 스타벅스 음료권 5매(톨 사이즈)와 ’2016 스타벅스 플래너‘ 1권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년짜리 스타벅스 쿠폰을, 16명에게는 10만원권 스타벅스 실버카드를 증정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