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OHO 사무실 겨냥…캐논, 레이저 프린터 ‘LBP7110Cn’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이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LBP7110Cn’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BP7110Cn’은 SOHO(Small Office Home Office) 사무실에 적합한 모델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9,600dpi의 고해상도의 인쇄 기술력은 기본이다. 깊이 있는 표현력을 통해 이미지의 가장자리까지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어 캐논 프린팅 기술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다. 흑백과 컬러 모두 분당 14매의 빠른 인쇄가 가능하다.


다수가 업무를 보는 공간인 SOHO 사무실에서는 소음도 중요하다. 대기ㆍ슬립(Sleep) 모드 설정이 가능한 LBP7110Cn은 0db에 가까운 무음으로 업무의 집중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를 채용해 누구나 손쉽게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CKBS 관계자는 “값 비싼 임대료의 부담을 나누기 위해 SOHO 사무실이 붐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가 새롭게 생겨나고 있다”면서 “SOHO 사무실을 이용하는 분들의 다양한 수요에 초점을 맞춘 프린터 LBP7110Cn이 이들의 고민 해결사로 떠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