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단기 토익 기본서/입문서 모두 베스트셀러 오르며 눈길

◆ 대학생들의 중간고사 기간 배려해 영단기 프리패스 구매 시 수강기간 30일 연장 이벤트


[헤럴드경제]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토익 기본서와 입문서 교재가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어학원, 인강에 이어 토익 교재 시장에서도 막강한 선두를 기록하고 있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의 토익 입문서 ‘토익 스타트 RC’는 초보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자세한 해설로 구성돼 초보 토익커들도 한달 안에 토익 700점을 달성 할 수 있게 기획됐다. 반드시 출제되는 빈출 문법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는 125개 대표 문장을 수록했다.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10년 간의 기출유형 분석과 최근 5년간의 유형을 집중적으로 분석해 모든 문제에 대한 유형별 공략법을 제시한다. ‘진단-개념정리-유형정리-실전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를 통해 학습자들이 책 한 권으로 토익 RC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두 교재의 저자 정재현은 영단기 토익 대표강사로, 55만 취준생이 선택한 ‘베스트 토익강사’ 1위로 뽑힌 바 있다.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토익 기본서 ‘영단기 RC’(예스24 2015년 10월 3주 외국어,사전 베스트셀러 1위_전주 판매 데이터 기준)와 토익 입문서 ‘영단기 토익 스타트’(예스24 2015년 5월 3주 외국어,사전 주간 베스트_전주 판매 데이터 기준)는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또, 영단기 LC기본서의 경우 타사의 교재와 다르게 교재 음성파일과 해설지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토익 VOCA 교재도 수험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고자 음성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영단기는 토익 기본서와 입문서가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영단기 토익 기본서 구매 후 인증하면 200% 관리형 환급반 출석 2회 부활권을 지급하며, 영단기의 단기 학습 비법이 담긴 영단기 LC∙RC∙VOCA∙토익 스피킹 4종 어플도 무료다운 가능하다.

영단기는 대학생들의 중간고사 기간을 맞이해 시험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오는 11월 2일까지 영단기 전강좌 프리패스/스펙업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기간 30일 연장’ 이벤트를 시행한다.

영단기 토익 교재 및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의 토익 기본서는 출시 7일 만에, 입문서는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가 됐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영단기 토익 교재로 토익 공부를 하는 만큼 영단기는 앞으로도 더 나은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 영단기(2015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_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 학원 1위 ’영단기어학원’)는 유수연, 정재현, 권오경, 홍진걸, 린한, 그웬, 김성은 등 스타강사진의 강의를 포함한 전 강좌를 월 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 등 수강생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