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꿈과 희망을 주세요', 마포구 희망나눔 콘서트 개최 예정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30일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마포구청 2층 대강당에서 마포지역아동센터 연합축제 ‘2015년 희망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마포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아동들의 잠재적인 소질과 창의력을 발휘하여 자존감을 높이고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가짐으로써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올해 처음 실시하게 되었다.

김애련 가정복지과장은 “희망나눔 콘서트는 마포구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그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룬 성과와 기량을 마음껏 자랑하고 펼쳐 보이 는 자리이다. 아이들이 즐거움과 성취감을 얻어 한층 더 성숙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축제의 장이니 만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마포구청 대강당에서 공연 중인 아이들

이번 2015년 희망나눔 콘서트는 ▲성산행복한 홈스쿨(난타, 합창) ▲시냇가에 심은 나무(첼로, 바이올린연주) ▲엘림(오카리나 연주) ▲행복무지개(하모니카 연주) ▲옥토(핸드벨 연주) ▲서진(우크렐레 연주, 합창) ▲옹달샘(뮤지컬 ‘해피송’) 등 11개 지역아동센터 390여명의 아동들이 참여해 다양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단체별 소개사진, 활동사진, 작품 등 작품 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관람 대상에는 제한이 없으며 주민 누구나 당일 마포구청 2층 대강당으로 오면 공연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포구청 가정복지과 ☏02)3153-8933 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정환 기자/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