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몽벨] 1000필파워 폴란드산 구스다운…장시간 트레킹에 제격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초경량 구스 다운‘UL1000헥사’와 ‘UL1000’을 출시했다.

몽벨이 올 시즌 새로 출시한 ‘UL1000헥사’는 트레킹용 다운 재킷으로, 오리털이나 깃털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1000필파워 폴란드산 스노우 화이트 구스 다운(남성용 90g, 여성용 75g)만을 충전한 것이 특징이다. 필파워란 다운 1온스에 정량의 추를 얹어 압축한 후, 추를 제거하였을 때 공기를 품으며 복원되는 힘을 측정한 수치로, 필파워 수치가 높을수록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은 뛰어나다. 


여기에 일본 토레이사의 7 데니어 나일론 소재를 재킷의 겉감과 안감에 동일하게 적용, 가벼움을 극대화했다. 몽벨만의 독특한 퀼팅 라인으로 패션성이 뛰어난 ‘UL1000헥사’ 다운 자켓은 구입 시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패커블 백도 함께 증정한다.

색상은 올겨울 트렌드 컬러인 톤 다운된 색상으로 구성됐다. 남성용은 그레이, 블루 블랙, 베이지, 블랙빈 색상, 여성용은 실버 그레이, 피치, 다크 네이비, 초콜릿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42만원이다.

몽벨은 지난해 ‘이정재 다운’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UL1000’ 재킷도 올해 인기 색상을 중심으로 재출시했다. 이 제품에도 1000필파워의 폴란드산 스노우 화이트 구스 다운과 7D초경량 원단을 사용했다. 십자가 모양의 퀼팅이 교차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재킷은 남성용 포레스트 그린과 플럼, 여성용은 보르도와 그래파이트 각각 두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42만원이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