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상품 특집]오뚜기 ‘진짬뽕’, 진한 해물맛 짬뽕소스 일품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최근 출시한 ‘진짬뽕’은 기존 라면제품보다 두껍고 넓은 면(3mm)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오징어와 홍합, 미더덕 등 각종 해물과 야채를 센불에 볶은 후, 치킨 및 사골 육수로 우려내 개운하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또한 오징어, 게맛살, 청경채, 양배추, 당근, 파, 목이버섯, 미역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풍부한 건더기가 진짜 짬뽕의 맛을 더욱 살려준다.

‘진짬뽕’은 원료의 건조과정이 없는 액상 그대로의 짬뽕소스를 사용해 기존의 분말스프와 차별화되는 짬뽕의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짬뽕소스와 함께 들어 있는 유성스프는 오징어, 마늘, 피망, 양파 등의 야채와 고추기름을 센불에서 볶아낸 스프로 중화요리의 특징인 진한 불맛을 낸다.

오뚜기가 최근 출시한 ‘진짬뽕’은 3mm의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해 면발이 쫄깃하며 오징어와 홍합, 미더덕 등 각종 해물과 야채가 풍부해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짬뽕 제품이다.

오뚜기는 진짬뽕을 비롯해 캠핑할 때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두루 확보하고 있다.

‘씻어나온 오뚜기쌀 가바백미’는 백미는 백미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현미의 영양을 전달할 수 있고,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밥을 지을 수 있다. 또 ‘뚝딱 볶음장 참치’, ‘뚝딱 김치&날치알 참치’, ‘뚝딱 청양고추 참치’는 특화된 양질의 재료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과 영양이 풍부한 참치를 즐길 수 있다.

캠핑의 대표적인 인기 메뉴인 바베큐 요리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베큐소스’와 ‘바베큐소스 매운맛’은 소고기나 돼지고기 등 구이요리에 쌈장 대신 사용할 수도 있다. 또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등 ‘오뚜기 냉장찌개’ 5종은 냄비에 붓고 가열하거나 파우치 채로 중탕하면 간편히 즐길 수 있고, ‘오뚜기 아이스 디저트’ 7종은 실제 과일껍질에 담긴 샤베트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즉석제품의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3분요리’는 지난해 기준 500억원 정도의 매출을 기록했다. 최근 ‘오뚜기 3분 렌틸콩카레’와 ‘3분 렌틸콩짜장’까지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