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블랙야크] 정장에 겹쳐 입는 아웃도어…출근길에도 멋스럽게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블랙야크는 올 겨울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다운자켓 ‘아이스 엣지’를 출시했다. 블랙야크의 ‘아이스 엣지’ 기능을 기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게 디자인한 다운자켓이다.

젊은 감성을 담아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사파리 형태의 디자인과 톤다운된 색상이 특징이며, 정장, 캐주얼, 스포츠룩에 폭넓게 매치해서 입을 수 있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GORE-TEX 2L 소재로 우수한 방수, 방풍 기능을 갖췄다. 또 핫멜팅 기법과 라쿤 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2012년 첫 출시 이후 해마다 디자인과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되고 있다. 색상은 검정색, 남색, 진한 카키색, 밝은 회색 4종으로 가격은 67만원이다.


블랙야크는 또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라이스프타일화 ‘뮤즈GTX’와 ‘제논GTX’ 2종을 내놨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된 신발로 밑창을 포함해 360도 상하좌우 전 방향 투습과 방수기능을 갖춰 쉽게 피로해지는 발을 보호하는데 역점을 뒀다.

심플한 디자인에 아웃도어의 기능을 접목해 출근길 구두 대신 정장이나 면바지, 청바지와도 코디할 수 있다. 또 오래 걸어도 시원하고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전 방향에서 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비와 눈 등은 차단하는 방수 기능도 갖췄다. 특히 ‘뮤즈GTX’는 추가적으로 보아(BOA) 시스템이 있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색상은 검정, 갈색 2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제논GTX’는 짙은 남색 1가지로 가격은 23만9000원.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