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블릿 PC, B2B 기반 시장 확대... 보안시스템 ‘현대보안월드’ 주목

최근 공공기관을 비롯하여 일반 기업과 학교, 학원 등 태블릿 B2B 시장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 PC 못지않은 성능을 갖추면서 작은 크기를 자랑하는 태블릿 PC가 사무실 데스크탑을 대체하고, 교육용으로 각광 받으며 이미 보급률이 일정 수준 이상 도달한 B2C 수요를 이미 넘어선 것으로 예상된다.

학습 콘텐츠와 학습 방법, 매체 선정 등이 중요한 학원의 경우 최근 태블릿 PC와 같은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곳이 증가하고 있다. 동영상 강의, 영상,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수업에 활용해 주도적인 학습을 유도해 나가며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교육시장에서 태블릿 활용도는 앞으로도 무궁무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종이 없는 스마트 회의를 도입하고 태블릿 PC를 활용하는 공공기관들이 늘면서 편의성과 신속성, 정확한 정보 전달 등의 장점으로 스마트한 행정을 구현하는 곳 또한 하나 둘 늘어가는 추세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태블릿 PC를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앞으로 B2B 시장의 수요는 점점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태블릿의 보안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테이블이나 데스크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경우, 거치여부와 충전 문제, 제품의 파손 등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 도난방지시스템의 필요성이 주목되는 시점에 ㈜현대보안월드에서 선보인 태블릿 PC 보안, 도난방지시스템 인뷰CT100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태블릿의 모든 기능, 성능을 표현할 수 있는 보안시스템 인뷰 CT100은 태블릿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거치대에 고정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케이스 형태로 태블릿을 내장해 파손으로부터 완벽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상시 충전 및 보안이 가능하다. 원하는 경우 IR Key를 활용해 제품 분리도 가능하며 전원과 상관없이 지속적인 보안이 가능하다.

현대보안월드 관계자는 “CT100은 학교, 학원, 공공기관 등에서 태블릿 관리, 보안을 위해 지속적으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제품의 설치가 쉽고 간단해 직접 구입, 설치하려는 경우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B2B 시장 수요가 커지면서 앞으로 활용되는 범위는 더욱 무궁무진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태블릿 보안, 도난방지시스템 관련 상세정보는 현대보안월드 홈페이지(www.hdsw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