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가뼈이식임플란트의 기술력의 선봉에 서다, 부산 ‘센텀타워치과’

중국 상하이 성덕병원관리자문유한회사와 의료기술 협약 체결

임플란트 시술 환자에 있어 심각하게 잇몸뼈가 흡수되어 임플란트 시술이 매우 어렵거나 대부분 치과에서 안 된다고 하는 경우의 임플란트 환자에게 자신의 아래턱뼈를 이용한 자가뼈이식 임플란트 시술로 차별화된 뼈이식 결과로 유명한 부산 ‘센텀타워치과’가 지난 10월 5일 중국 상하이 성덕병원관리자문유한회사와 의료 기술을 협약을 체결했다.

치의학 경쟁력 강화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위해 체결된 이번 협약은 고난도 뼈이식 임플란트 중국인 환자 유치와 의료기술 및 정보의 교류, 관광사업 연계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조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센텀타워치과’와의 MOU 체결을 위해 한국에 세 번째 방문한 상하이 성덕병원관리자문유한회사의 대표단은 두 번의 사찰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양질의 치과 진료를 확인하게 되어 최종 협약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한다.

‘김구호’ 대표 원장은 “러시아와 카자흐스탄, 일본 의료 관광 환자의 다양한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의료 관광 환자에게도 한국의 수준 높은 치과 임플란트 이료(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부산에서 뼈이식 임플란트로 큰 명성을 얻은 이 치과는 치과 의사 6인의 분과형 협진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임플란트, 덴탈케어, 교정, 심미보철 치료에 대한 전문적 노하우를 세분화 하여 진료에 임하고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후문이다.

부산치과, 부산임플란트, 해운대치과, 수영구치과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 곳은 환자들의 요구에 최대한 부합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장 이하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임상 경험이 풍부한 우수한 의료진은 끊임 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정밀한 치료를 위한 최첨단 기자재를 사용하여 진료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음은 물론이다.

학문적으로 검증된 진료와 구강 위생교육, 예방 치료에 역점을 두고 모든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자기 치아를 살리고 보존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치료 후 사후 보증 제도로 책임감 있는 사후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감이 높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임플란트를 비롯한 치아성형, 교정, 미백, 덴탈케어 진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의료진의 이력 및 경력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문의 051-743-001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