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피부과 '제이엘의원' 그랜드 오픈

청명한 날씨가 기분 마저 좋게 하는 계절, 가을이 찾아왔다. 하지만 하늘이 높고 파란만큼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는 우리의 피부를 엉망으로 만들기 십상이다. 특히 이러한 환절기 날씨에 접어 들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고민하는 이들이 늘면서 이를 개선하고자 광주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추세다.

특히 가을 환절기에는 유독 일교차가 크게 나타나고 대기 상의 수분량도 적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이를 보완하고자 우리 피부는 피지 분비 활동이 원활하게 만드는데, 이로 인해 과다하게 피지 분비가 촉진되다 보면 그대로 피지와 각종 노폐물 등이 모공에 쌓여 여드름균이 발생하면서 피부를 얼룩덜룩하게 만들곤 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여름철 기간동안 강하게 내리쬐던 자외선으로 인해 멜라닌 색소가 피부에 침착되면서 피부에 각종 기미나 주근깨와 같은 잡티 등의 색소 질환이 생겨나면서 자칫하면 타인에게 촌스러워 보이는 이미지를 나타내 고민하는 이들 또한 광주피부과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안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다.

그런만큼 광주 상무지구에서 그랜드오픈하여 눈길을 끌고 있는 제이엘의원을 만나보면 어떨까?

제이엘의원은 콰트로빔 레이저, 엑셀V 레이저, 루메니스원 레이저, CO2 레이저, 벤티지 레이저 등 고가의 첨단 레이저 장비를 도입하여 많은 이들이 환절기 시즌에 겪고 있는 여드름이나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 질환 뿐만 아니라 모공, 주름, 탄력, 홍조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탁월한 실력을 보유한 의료진이 상주해 있는 병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피부과 제이엘의원 정진상 원장은 “모든 피부 질환에는 원인이 반드시 존재하는 만큼, 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정확한 진단과 섬세한 시술을 통해 많은 환자들이 만족도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받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에 임할 것이다”라며, “자신의 피부의 소중함을 알고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환자 분들에게 최고의 진료서비스를 약속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10월 가을을 맞이해 개원한 광주피부과 제이엘의원은 현재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여드름치료와 색소질환 치료에 적합한 ‘제이엘 스킨 8282 프로그램’과 주름보톡스, 사각턱보톡스, 윤곽주사로 구성이 된 ‘제이엘 쁘띠 369 프로그램’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환자들에게 한발짝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