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벅지주사'로 허벅지 살 정복! 올 가을엔 섹시 스키니 다리라인 도전해볼까?

정밀진단 없는 무분별한 분해 시술 유의해야

매끈한 다리라인은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다. 특히 스키니 바지가 한동안 패션계를 강타하면서 잘 빠진 스키니라인을 소화할 수 있는 날씬한 다리는 많은 여성들이 갖고 싶어하는 몸매가 됐다.

하지만 섹시한 허벅지 만들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종아리 살이나 팔뚝 살처럼 허벅지살 역시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대로 매끈하고 섹시하게 만들기 힘든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스키니 다리라인을 만들기 위해 주사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성형외과 관계자는 "최근 멋스러운 스키니진을 소화하기 위해 하체비만을 관리하려고 병원을 찾는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면서 "이들은 주로 많은 시간과 비용을 할애하면서 운동에 매진했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인 경우가 대다수이다. 이 때문에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주사시술을 요청하는 사례가 잦은 편"이라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단기간에 허벅지 살 빼는 법으로 무조건 지방분해 주사를 고민하는 것은 비효율적인 접근일 수 있다고 지적한다. 일부 병원들이 진단없이 무조건 지방분해주사를 시술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이는 허벅지 성형의 기초 해법에 대한 적절한 접근이 아니라는 것.

보통 건강한 성인여성의 허벅지 안쪽 지방층은 대부분 12mm이하다. 이는 지방분해주사 등의 시술을 통해 지방을 50% 이상 줄인다 해도, 근육형 허벅지에는 도움을 주지 않기 때문에 모양의 변화가 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골격과 근육에 대한 정밀진단 없이 상담만으로 잘못된 지식을 전파하는 것도 문제라는 지적이다. 병의원 관계자는 "전문 의료인의 진단 없이 단순 상담원을 통해 시술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라며 "불균형 식단 및 약물처방으로 다이어트 유명세를 타서 시술을 강매하려는 업체의 상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일부 환자들은 지방분해주사 후 종아리 및 허벅지 색소침착과 더불어 아무런 효과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는 결국 정밀 진단 후 다시 근육 수술 또는 시술을 해야하는 악순환을 겪어야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렇다면 주사시술만으로 허벅지의 단단한 살과 골격을 변화시키기는 정말 힘든 걸까? 보통 건강한 성인여성의 허벅지 살과 근육은 상태와 운동패턴의 연관성을 정확히 진단할 수 없어 줄이지 못했다.

그러나 특허청 서비스표가 등록된 ‘벅지주사’는 근육과 지방층을 동시에 조절하고 부위별로 치료해 단단하고 두꺼운 일반 여성의 다리에서부터 골격형 하체와 남성형 허벅지까지도 얇아지게 만드는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세이지의원 관계자는 "벅지주사, 빼빼로주사, 쫑알주사 등은 개발자인 로데오리 원장이 직접 1:1로 정밀진단 후 시술하게 된다"

한편 허벅지살 이외에도 종아리, 무릎 안쪽살, 승마살 부위, 엉덩이 힙업 등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벅지주사와 빼빼로주사 후기 관련, 그 밖의 더 자세한 정보와 가격은 카페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