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차,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2~16일까지 5일간 인천 옹진군 지역의 소청도, 대청도, 백령도를 비롯해 ▷울릉도(13~15일), ▷전남 완도 지역의 6개 섬(약산도, 고금도, 신지도, 노화도, 소안도, 청산도, 13~16일) 등 전국 10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차 전 차종(단, 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겨울철 운전을 대비해 ▷히터 점검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진행한다.

쌍용자동차는 도서지역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이 없도록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난 2002년부터 실시중이다.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