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독일 비타민 폭탄 보습크림, 크림21 국내 론칭

서늘하고 건조한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피부건조증을 호소하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가을철에는 평소보다 각질층이 두껍게 쌓이고, 부족한 수분으로 인해 피부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피부건강을 위해서는 환절기인 지금부터 보습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피부 관련 전문가들은 환절기에는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주기적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또한 스킨케어에 가장 기초적인 수분크림, 보습크림을 사용하고 비타민 관리로 피부 속 수분과 영양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건조한 피부를 예방하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최근에는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스킨&바디케어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할 때는 보습력과 양양공급, 안전성 등을 꼼꼼히 따져야 봐야 하는데, 최근 독일의 국민크림이라고 불리는 45년 전통의 ‘크림21’이 국내에 론칭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크림21’은 독일 제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의 국민크림이라는 애칭답게 기본에 충실하고 가격 역시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크림21’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천연 아몬드 오일과 비타민E로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얼굴은 물론이고 몸에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2010년 4월에는 독일 바렌테스트 GUT(좋음) 평가를 받기도 했다. 올데이크림은 비타민B5를 통해 전반적인 피부 보호기능을 높였으며 보습력이 강력한 리치한 타입으로 피부를 이상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해 준다.

퍼퓸샤월젤&샤워크림은 보습기능에 은은한 향기까지 더해져 온가족이 바스용품으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체리블로썸, 화이트멀버리, 플럼버터, 오렌지&라임, 와일드 로즈, 밀크&허니, 핑크샴페인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다양한 향을 보유하고 있어 매일 새로운 향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남성용 샴푸&샤워젤, 비타민B5바디로션, 비타민E 바디로션 등 온가족인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여러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크림21’의 샤워젤과 비타민 크림은 외코 테스트 굿 등급과 슈티프퉁 바렌테스트에서 굿 등급을 획득하는 등 까다로운 독일 내에서도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독일뿐만 아니라 불가리아, 체코, 크로아티아 등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크림 21’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왓슨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비타민 크림 15ml 추가 증정 및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림21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림21공식 홈페이지(htt://www.creme21.co.kr)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