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쎄, 글로벌무역진흥협회와 파트너십 체결, 수출사업 추진 중

주식회사 오쎄(www.osse.co.kr)는 글로벌무역진흥협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쎄의 주력상품 해외 수출을 위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해외 판로를 개척 중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무역전문가를 활용하여 온라인 상거래·계약서 감수·무역실무 등을 지원하고 수출기반을 조성해주는 ‘수출기업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 사업의 일환이다. 오쎄는 경쟁력 높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생산하고 있는 등, 수출 잠재력이 높아 이번 사업 대상기업으로 전격 선정되었다. 비즈니스 매칭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해외 수출에 관하여 무역전문가로부터 종합적으로 자문을 받게 되며, 30~40개 바이어 가운데 최적화된 바이어와 매칭이 이루어져 효과적인 수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된다.

오쎄 마케팅 담당자는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오쎄 인펀트 베이비로션, 오쎄 시자르케어 스트레치크림, 오쎄 퓨어앤내추럴 바디로션 등의 주력상품을 중국·미국·동남아시아 국가로 성공적으로 수출하여 단계적으로 사업을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다. 오쎄와 글로벌무역진흥협회의 파트너십 체결, 매칭 사업을 통해 양질의 오쎄 제품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판로를 개척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오쎄가 글로벌 수출기업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