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륨 있는 몸매, 가슴성형외과 유명한 곳에서 몸매 완성으로 뽐내자

과거와 달리 깡마른 몸매보다 건강하게 볼륨 있는 몸매가 인기를 끌고 있으면서 가슴성형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동양인은 서양인과 달리 작은 가슴 사이즈로 콤플렉스를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서동완 원장은 “작은 가슴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가슴성형을 생각하는 여성분들이 많은데 가슴성형외과 유명한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가슴성형외과 유명한 곳 중 오래된 수술 경험으로 노하우와 마취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지 등 꼼꼼하게 체크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동완 원장은 “가슴 사이즈를 무리하게 잡거나 무조건 인기 있는 수술, 고가의 수술만 권하는 곳들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 가슴으로 자신감을 더욱 떨어뜨리고 부작용을 야기할 수도 있다”며 “무엇보다 가슴성형 전 꼼꼼한 상담과 정확한 측정을 통해 본인 체형에 맞는 가슴성형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연세플러스성형외과에서는 내시경을 사용하는 뽐 가슴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내시경 장비를 통해 가슴조직의 신경과 혈관들을 직접 확인 후 수술을 진행하므로 보형물이 들어갈 위치를 좀더 정확하게 만들기에 절개 최소화가 가능하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에 따르면 서동완 원장은 17년 뽐 가슴성형 노하우를 통해 통증 및 흉터 최소화로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절개를 최소화함으로써 감염이나 흉터의 걱정이 줄어들고 출혈 또한 최소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경손상방지, 수술 후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또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노터치 퀵슬라이드 삽입법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한 위치에 보형물을 삽입함으로써 출혈 및 흉터를 최소화하여 수술 및 수술 후 통증이 적다. 노터치 퀵슬라이드 삽입법은 FDA에서 안전성을 승인 받은 깔때기 형태의 1회용 위생 켈러펀넬을 이용하여 조직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보형물을 삽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연세플러스성형외과 뽐 가슴성형은 유려한 가슴라인과 부드러운 촉감 표현이 가능하다. 듀얼플레인(이중평면)수술로 근육 밑에 가슴 보형물을 집어넣어 유선을 보호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고 유려하게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나타낼 수 있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서동완 원장은 “듀얼플레인 삽입은 기존 대흉근 밑 삽입과 유선아래 삽입의 장점을 결합한 방법이다”며 “회복기간이 짧고 통증이 적으며 가슴 조직이 얇고 약한 우리나라 여성에게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