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엇을 찰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패션 지수를 높여줄 단 하나의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시계다. 가을철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줄 나만의 시계를 골라보자. 명품 시계 판매업체 갤러리어클락이 패션 스타일링에 맞는 브랜드별 시계 제품을 소개했다.

1. 오피스 스타일링엔 실버 메탈 워치
블라우스와 스커트, 재킷과 코트 등으로 연출하는 오피스 스타일링에는 실버 메탈 워치가 어울린다. 이때 투박한 메탈 워치보다 슬림한 디자인이 더 센스있어 보인다.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브레이슬릿 워치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도시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이다. 펜디 타임피스와 미쉘에블랑 워치에서 출시한 라운드 케이스의 제품은 착용시 유연하고 기품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만약 라운드 케이스가 너무 무난하다면 아이그너 워치에서 출시한 타원형 케이스 제품도 추천할만 하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펜디 타임피스, 미쉘에블랑 워치, 아이그너 워치


2. 톤 다운된 아우터엔 브라운 가죽 스퀘어 워치
가을 시즌, 좀 더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아우터 룩을 추천한다. 액세서리나 시계 역시 튀지 않는 비슷한 컬러 또는 가을 무드를 물씬 풍기는 브라운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스퀘어 스타일은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시계 브랜드 로즈몽에서는 크리스탈 장식이 앤틱한 감성을 주는 스퀘어 워치를 출시했다. 미쉘에블랑 워치와 닥스 워치에서도 클래식한 로마자 인덱스가 돋보이는 제품을 각각 선보였다. 

로즈몽 워치, 미쉘에블랑 워치, 닥스 워치


3.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 워치
페라가모 타임피스는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 워치와 버클 모양 케이스가 돋보이는 워치를 각각 출시했다. 특히 페라가모 리본 워치는 시계 케이스를 브레이슬릿 케이스로 교체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로즈몽의 독특한 다각형 케이스가 특징인 컬러 스트랩 워치와 펜디 타임피스에서 선보이는 발랄한 레터링 장식 워치 역시 포인트 스타일링에 적절한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매력의 시계아이템으로 손목에 힘을 줘 보자. 

페라가모 타임피스, 로즈몽 워치, 펜디 타임피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