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엠엔소프트, 추석 명절 ‘맵피’ 위치공유 기능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현대엠엔소프트가 추석 명절을 맞아 무료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mappy)’의 위치공유 기능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맵피’ 이벤트는 추석 귀성길이나 약속 장소에 가는 길에 가장 많은 질문이 ‘지금 어디쯤인가?’라는 것에 착안해 기획했다. ‘맵피’의 지도 상에서 ‘위치공유’ 기능을 이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운전자의 현재 위치를 알려줄 수 있도록 한 것. 


‘맵피’ 이벤트는 추석 명절 연휴 기간 동안을 포함해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며, ‘맵피’를 다운로드받아 퀴즈를 풀고 SNS 또는 문자로 추천하면 응모 완료되는 방식으로 실시한다. 당첨자에는 영화 예매권 각각 2장씩 100명, 던킨 먼치킨 쿠폰 300명 등 총 400명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지난 달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에 위치공유 기능을 지도 상에서 쉽게 클릭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디자인 적용해 안드로이드OS 및 아이폰용(iOS) 버전에 모두 업데이트 했다.

따라서, ‘맵피’ 사용자는 가족이나 친구 등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목적지나 내 위치에 대한 설명 필요없이 ‘맵피’ 지도 하단의 ‘위치 공유’ 버튼만 누르면 SNS를 통해 간편하게 알려 줄 수 있다. ‘맵피’를 통한 위치공유 기능은 각각 사용자가 이용하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라인 등 SNS는 물론 이메일, 문자, 카페, 블로그 등 다양한 수단으로 전송이 가능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