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안심보험으로 소비자 만족&감동경영 실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은 보험을 통해 소비자를 우선 구제하는 독보적 보호장치 '안심보험'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와 높은 가입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바로연은 설립 초기부터 책임감이 결여된 불량 결혼정보회사들의 문제점을 극복하고자 현대해상과 책임보험을 가입, 맞선 상대의 고객 정보가 틀리거나 전체적인 결혼정보업과 관련한 문제 발생 시 우선적으로 고객에게 보험사를 통해 구제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이번 조사에 가장 많이 지적된 소개받은 상대의 학력 연봉 심지어 초혼, 재혼여부까지 다른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 무시 당하거나 문제 발생 시 불과 얼마 되지 않는 금액으로 환불처리하고 모른 척 하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작은 규모의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대형 결혼정보회사들도 크게 대응방법이 다르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끊임 없이 문제가 제기되는 상황에서, 바로연의 안심보험 서비스는 언급된 모든 문제들 발생 시 먼저 보험사를 통해 고객을 구제하고 그 후에 중재 기관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현대해상과 연계한 '2억원 안심보험'은 소비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시 최대 2억원까지 보험사를 통해 보상받는 보상제도"라면서 "고객들이 바로연을 찾는 가장 큰 이유로 브랜드가 주는 기업의 신뢰를 높게 평가하는 데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각종 서비스업체와 꾸준히 제휴를 맺어오고 있는 바로연은 현재 회원들에게 피부미용시술권, 프로필사진 촬영권,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연 결혼정보의 CMO 이무송은 "남다른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로 독자적인 색깔을 구축해 왔고, 이는 단기간에 업계 선두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됐다"면서 "앞으로도 바로연은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로 소비자 만족?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VVIP 상류층결혼정보, 30대재혼, 40대재혼 재혼정보 및 기독교결혼정보를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royeo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