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발이식 참닥터의원, 일본관광엑스포 대표로 참석

참닥터 탈모케어&모발이식 클리닉 김주용 대표원장이 오는 9월 24~27일까지 4일간 일본 동경에서 개최되는 일본 관광 엑스포(JATA Tourism EXPO Japan)의 서울시 모발이식부문 대표병원 자격으로 참석한다. 

일본 동경 오다이바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에서 열리는 동경 관광 엑스포는 매년 일본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행사다. 지난해 일본전국각지를 비롯해 세계 150여 개국이 참석했던 만큼 큰 규모의 빅이벤트로 올해 역시 우리나라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관광국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올해는 이례적으로 메디컬 투어리즘 홍보의 일환으로 강남 더밝은안과의원과 참닥터 탈모 케어&모발이식 클리닉이 서울시 대표 의료기관으로 선정됐다. 케이팝(K-pop)과 케이뷰티(K-beauty) 열풍에 이어 다분야의 한국 의료 기술을 알리기 위한 의료관광유치의 발판으로 이어지도록 힘쓸 예정이다.

행사장 내 홍보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탈모 및 두피상태를 진단해 메디컬 케어 상담을 통한 홍보 및 일본 협력기관을 통한 고객 유치 효과가 기대된다.

한편 비절개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참닥터의원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일본 동경 신주쿠에 위치한 공식 협력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만큼 일본 국내 의료관광 행사에 참석하는 남다른 의의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