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행남자기, 합격 기원 ‘수능 머그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행남자기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 머그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행남자기 ‘수능 머그 패키지’는 고객이 직접 손글씨나 캘리그라피로 응원 메시지를 직접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수험생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하트 메시지 머그’와 수능 전 선생님이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카네이션 메시지 머그’로 구성되며, 각 제품에는 머그 표면에 글씨를 쓸 수 있는 포셀린 페인터(porcelain painter)가 포함된다. 


포셀린 페인터를 이용해 머그에 메시지를 적고 5시간 정도 자연건조 시킨 뒤 오븐에서 30분간 구워주면 지워지지 않는 메시지를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머그를 만들 수 있다.

아기자기한 빨간 하트 일러스트가 새겨진 하트 메시지 머그는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선배, 후배, 친구를 위한 합격 기원 선물로 제격이다. 카네이션 메시지 머그는 여성스러운 카네이션 꽃다발이 그려져 있어 수능 전 선생님이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메시지 머그(2pcs)와 포셀린 페인터(2pcs)로 구성된 행남자기 수능 머그 패키지는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만6000원이다.

1개의 머그 제품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