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연휴, 거제도 최고급 스파 펜션 메르씨엘에서 힐링해요

6월 오픈한 풀빌라 스타일 펜션⋯35~40평대 가족단위를 위한 스위트룸 신축

더위가 한풀 꺾임과 동시에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추석연휴(9월 26일~29일), 한글날 연휴(10월 9일~11일)가 다가오고 있다. 가을은 가볍게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로 가을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좋다. 

유난히 높고 새파란 가을 하늘과 푸른 바다를 한눈에 담기 딱 좋은 곳이 바로 거제도다. 거제도는 구조라해수욕장, 학동몽돌해수욕장, 외도해상공원, 해금강, 거제씨월드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게다가 통영과도 가까운 거제도는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관광명소다. 이번 연휴는 거제도에서 가을 풍광에 흠뻑 젖어보는 것은 어떨까.

거제도는 관광으로도 유명하지만 최근 고급 펜션들이 들어서며 휴양지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객실 내 테라스에서 제트스파를 즐기며 가을빛을 머금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스파 펜션은 단연 인기다.

거제도 메르씨엘 스파 펜션의 새 객실인 ‘그랜드룸’의 거실 이미지로 화장실과 방이 각각2개라 가족단위가 함께 즐기기 좋다.

올 6월 신축으로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거제도 메르씨엘 펜션의 1층은 풀빌라 스타일로 개별 야외 수영장과 제트스파 시설을 갖췄다. 게다가 객실 별로 야외 테라스가 따로 있어 오붓한 분위기에서 숯불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2층과 3층은 객실이 넓으며 실내 테라스에 제트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실내 테라스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제트스파를 즐기며 탁 트인 거제도의 하늘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메르씨엘의 자랑인 자쿠지 프리미엄 스파는 오존 생성으로 자연 살균된다. 자쿠지 제트의 힘찬 물살로 워터테라피를 즐기면서 가을 하늘과 바다를 감상하면 저절로 힐링이 되지 않을까.

거제도 풀빌라 스타일의 메르씨엘 펜션은 최근 방 2개와 화장실 2개가 있는 35-40평대의 스위트룸과 그랜드룸을 오픈했다. 객실마다 개별 실내수영장이 있으며 6-7인용의 제트스파가 준비돼 가족 모두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는 단체 손님뿐만 아니라 평소에 대화할 시간이 없었던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단위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개별 실내 수영장의 물을 온수로 이용하고 싶다면 온수 옵션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거제도 메르씨엘 스파 펜션의 새 객실인 ‘스위트룸’의 실내수영장 이미지로 온수를 원하면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메르씨엘 펜션은 거제도 씨월드 골드 그룹으로 체험권을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자녀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외도해상공원으로 가는 배를 탈 수 있는 구조라 선착장이 차로 3분, 구조라해수욕장이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유명 관광지와도 가까워 이동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거제도 메르씨엘 펜션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인데다가 추석 연휴와 한글날 연휴가 다가오니 예약 문의가 많다”라며 “해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객실마다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 스타일의 펜션이다 보니 연인을 비롯한 가족단위의 고객도 많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제도 스파 펜션인 메르씨엘은 전 객실에 정수기, 커피 캡슐 머신이 있으며 커피캡슐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