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신도리코, A3흑백 디지털복합기 N500시리즈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향상된 인쇄 품질을 제공하고 모바일 호환성을 강화한 복합기 ‘N500시리즈(N500/N501/N50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도리코 N500시리즈는 사무실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분당 22매, 28매, 36매 출력속도의 복합기이다. 신도리코는 앞선 서비스와 고객의 업무 환경에 맞춘 문서 솔루션 지원, 더불어 이번 신제품의 성공적인 출시로 사무용 복합기 시장에서 1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각오다. 


신도리코 N500시리즈는 7인치의 대형 UI화면과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를 임의로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 N500시리즈는 소모품 뭉침 현상을 막아줘 인쇄품질과 경제적 효율성을 살리는 ‘현상제 리프레쉬 기능’과 스테이플, 소책자 접지, 펀칭 등을 주는 다양한 피니셔 옵션, 대기전력을 0.5W로 최소화하는 친환경시스템도 탑재해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했다. 


이 밖에 이번 신제품은 보안문서의 선별적 출력 기능, 디지털 파일 변환 기능, 콤팩트(Compact) PDF 기능 등으로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신도리코의 문서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밖에 키패드인증, 지문, 안면인식 등 다양한 보안솔루션도 구현할 수 있다.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은 “지난 55년간 신도리코는 사무용 A3복합기 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달려왔다”며 “신도리코의 기술력이 집약된 N500시리즈가 국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