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입차 채용박람회, 수입차 업계 멘토 초청해 강연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18일 개최되는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에서 수입차 업계 멘토 를 초청해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입차 채용설명회는 수입차 업계에서 일하고 싶은 인재들에게 업계 멘토의 강연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 질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부대행사다.

채용설명회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앤 파츠ㆍ트레이닝 센터 김영준 이사와 BMW코리아 드라이빙 센터장 장성택 이사가 강연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다.

김영준 이사는 국내외 자동차 업계의 서비스, 영업, 교육 분야에서 20여년 동안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였으며 ‘자동차 판매 및 서비스 조직 종사자의 경력 개발’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장성택 이사는 국내외 자동차 업계의 기술, 정비, 교육 분야에서 30여년 동안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였으며 ‘준비된 것은 쓰이기 마련이다’라는 주제로 수입차 업계 진출을 위해 갖춰야 할 역량과 덕목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올해 2번째로 개최되는 수입차 채용박람회는 KAIDA 자동차산업 인재육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는 KAIDA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국방전직교육원이 후원하며 KAIDA 회원사 및 공식 딜러사 38개(50개 부스)가 참여해 영업, A/S, 기획·마케팅, 일반사무 분야 신입, 경력직을 모집한다.

수입차 채용설명회는 별도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수입차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kaidacareerfai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